에코스가 해충과 바이러스로부터 당신을 보호하겠습니다.
최고의 고객파트너, 최고의 편의성
-
서비스 보고 시스템
서비스 실시 후 에코스 직원이 드리는 소독계약서, 소독보고서, 소독인증서는 전화, 팩스, 홈페이지로 문의 하시면 언제든지
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. -
해피콜
초기 퇴치관리 완료 후, 에코스 고객센터에서 만족도에 대한 확인 전화를 드립니다. 이 때, 해충고민이 완전히 해결되지 않았거나, 서비스에
만족하지 못하신 경우, 무료 추가서비스를 실시해드립니다.
서비스만족 보증제도
-
무료 추가 서비스
* 해충고민이 해결되지 않았거나 서비스에 만족하지 못하신 경우 무료 추가 서비스를 실시해드립니다.-
초기 퇴치 관리 서비스
(가정집 : 2개월, 사업장 : 3개월) 매월 진행
해충고민이 완전히 해결되지 않았거나, 서비스에 만족하지 못하신 경우, 무료 추가 서비스를 실시
-
정기유지 관리 서비스
정기관리 기간 중 해충발생 해피콜 시 방문횟수에 관계없이 무료 추가 서비스 실시
-
-
완전박멸 환불보증 실시
* 무료 추가 서비스 실시 후에도 해충문제가 해결되지 않았거나 서비스에 만족하지 못하신 경우-
초기퇴치 관리 서비스
초기 관리비용 전액환불
-
정기유지 관리 서비스
매월 지불하시는 정기관리 비용 중 마지막 달에 납부하신 비용 전액 환불
-
-
환불보증 예외 대상해충
- 파리, 나방, 모기와 같은 비래해충의 피해
- 계약대상에 포함되지 않은 해충으로 인한 피해
- 초기 침입단계에서 발생한 해충의 피해
- 수목 해충으로 인한 피해
- 취약한 주변여건으로 해충발생량이 많아 완전한 해결이 불가능한 경우
- 고객의 시설문제로 해충침입이 불가피하여 시설 보안을 요청했으나 미해결된 상태로 해충문제가 발생한 경우